네임드파워사다리 해외 파워볼 전용 놀이터 배팅

네임드파워사다리 해외 파워볼 전용 놀이터 배팅

아 이번에 저 장줄처럼 파워볼 배팅 될것같은데 등의 혼란이 생기게되며 투박스 구간을 꺠려고 합니다.

혹시나 이해못하신 분들이 계실수도 있기에 실생활에 응용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구간보시겠습니다.

파워볼전용사이트 파워볼 홀짝구간입니다 파워볼 홀이 148번 짝이 140번 나온 뒤 최근 결과 값으로 짝이 한번 나왔습니다.

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장줄

장줄 뒤 투박스구간이죠? 홀 5장줄로 3이상의 장줄입니다. 1조건 충족했구요.

투박스 구간은 2 2 가 정사각형을 이루고 있을 시 투박스가 한번 나왔다고 표기 합니다.

투박스 역시 조건 충족 했습니다. 따라서 장줄 뒤 투박스 구간이 되었는데 또 한가지, 최근 결과값으로 짝이 한번 나왔습니다.

이떄 실배터들은 투박스구간을 끊고 퐁당을 이어나가려는 경향이 있습니다.

이는 밸런스를 짝으로 쏠리게 만들며 추첨결과는 홀이 뜨게 되는것입니다. 이번턴의 메인은 홀메인입니다.

결과 보시죠! 26 19 14 15 1 1 이 나왔습니다. 파워볼이 1로 홀메인 , 가볍게 적중했습니다.

또다른 장줄구간인 장줄뒤 가볍게 2연승했습니다. 이러한 꿀구간은절대로

10출을 하였을때 너무 빨리 끝내고 싶어서 올인벳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겁니다.

10출을 1번에 하지마시고 2번에 걸쳐 5/5 하시면 어떨까요?그럼 딸 확률이 더욱 더 있겠죠?

만약에 10출 올인 하였을 경우 너무 화가나서 또 다시 충전하고 충전하고악 순환이

느낌으로 승부가 아닙니다. 철저한 자기계획에 성립해서 배팅하셔야 그게 승부입니다.

연패할땐 금액 낮추시고 연승할땐 금액 일정하게 올리세요.

이 패턴을 충분히 파악하시고 나면 충분히 단시간안에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.

출줄언오바 그림보고 무리하게 꺾지말고 틀리더라도 줄타는게 좋습니다.

꺾어서 틀리는 것보다 줄타서 꺾는게 덜 억울하더라구요.

※ 다시한번 욕심은 화를 부릅니다 ※시작금액의 300%면 만족하시고

 시마이하시는것도 꾸준한 수익창출을위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.

파워볼사이트 제대로 분석하는법 공개드립니다

세이프게임의 매니저 지아는 긴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.

마감이 15초이니 짧게 잡아도 4분 35초의 고도의 분석을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.

분석은 아무리 길어져야 2분 30초 안에 결과가 나오는데 절대로 부족한 시간은 아닙니다.

또한 파워볼사이트 의 파워볼게임 은 파워볼홀짝,

언오버 일반볼 홀짝 언오버이렇게 다른 게임에 비해 메인으로 잡을게 많기 때문에 그 선택이 훨씬 더 편해집니다.

쉽다고 하여 바로 메인을 잡는건 금물입니다.

파워볼사이트 의 픽 선택을 바꾸지 말아야합니다.

그리고 여기서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픽 선택을 바꾸지 말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

조금 지나다보면 사람이라면 픽을 바꾸게 되는것이 심리상 어쩔수 없다는걸 알게 됩니다.

결과는 말할것도 없이 미적이 나고 여기서부터 파워볼사이트 를 이용하시는 유저의 반 이상이 무너지게 됩니다.

픽을 바꿔서 미적이 난다면, 모든 사람들은 “아 그냥 갈걸”, “왜 바꾼거야” 라며 자책을 하게 됩니다.

그 후 유저들은 분노배팅 이라는것을 실행에 옮기시고 복구해야 된다는 마음에 큰금액 또는 올인을 하게 됩니다.

파워볼게임 은 장줄과 퐁당이 적다

한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파워볼게임 은 장줄과 퐁당이 다른게임 비해 적다는 점모두 알고 계십니까? 팩트이지 현실입니다.

장줄이 없다는 이 소스하나가 장줄 구간에서 효과적으로 쓰일거라고 생각합니다.

장줄이 많은 구간은 타지도 꺾지도 마시고 잠시 기다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.

다들 파워사다리 게임 잘 알고 계시죠?

파워사다리 금액 조절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.

우선 파워볼사이트 의 파워사다리 금액조절 하는 방법을 알아보기에 앞서

마틴과 루틴에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.

우선 오늘 저의 파워사다리 배팅 내역 입니다.

위 내역을 보면 최다 3연패 평균 1.5연패를 기록 중입니다.

동행복권 파워볼 : 세이프게임

파워사다리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